티피카, 마이스토리 리오더 예약주문 시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15 16: 01

반응이 뜨거워! 예약주문 시작~ 티피카 '마이스토리'
크리스마스가 아니어도 살 수 있다고? 티피카 '마이스토리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마이스토리(MY STORY)가 뜨거운 반응과 주문 폭주에 힘입어 리오더(재주문)을 실시한다.

스트릿 패션 아이웨어 티피카(TYPICA)의 마이스토리는 프레임 상단부분에 핸드폰 액세서리인 이어캡을 탈착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이라는 선글라스의 기본기능에 패션소품으로서의 기능을 더했다. 또한, 모든 이어캡이 호환 가능해 자신만의 선글라스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어 쉽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출시되는 마이스토리는 기존 크리스마스 에디션에서 트리 장식을 연상케하는 이어캡이 귀여운 고슴도치 캐릭터로 변경되었고, 베이지와 블랙 컬러의 스틸 템플로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될 수 있는 웨어러블함이 돋보인다.
한편 티피카는 스트릿 패션을 컨셉으로 기존 트렌드에서 벗어나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으로 자유로운 스타일을 디자인에 표현해 평범한 트렌드에 익숙해진 패션, 라이프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컬러를 멋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신선하고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마이스토리의 예약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예약 주문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피카의 다양한 제품은 굿룩킹 공식 홈페이지 및 에이랜드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티피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