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애니멀즈'가 첫 방송을 앞두고 판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초절정 귀여운 판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곰 세마리’의 연출을 맡은 손창우 피디의 인터뷰와 함께 판다의 해맑은 죽순 폭풍 먹방과 숨막히는 뒷태가 담겨 있어 탄성을 자아냈다.

MBC일밤-‘애니멀즈’ 측은 “공개 된 영상은 예고편에 불과하다. ‘곰 세마리’에서 만나 볼 세 쌍둥이 판다는 차원이 다른 귀여움을 전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혀 오는 25일 방영을 앞둔 일밤-‘애니멀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15일 ‘곰 세마리’의 손창우 피디의 인터뷰와 멸종 위기종 판다의 영상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킨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남다른 프로그램 탄생과 동물 옴니버스 프로그램 구성을 발표해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며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애니멀즈'는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피디와 ‘무한도전’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피디와 손창우 피디가 각기 한편씩 맡아 고유의 칼라를 만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베테랑 피디들의 역량과 뚝심이 돋보이는 큰 스케일과 영상미를 안방극장에서 매주 만나게 됐는데 동물들과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각기 다양한 동물 여러 명과 함께 해야 하는 만큼 11명의 스타들이 자연 친화적으로 변해가는 이들의 적응기도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
한편, ‘일밤-아빠 어디가’ 후속으로 동물 교감 리얼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MBC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