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호텔스 멤버 ‘네스트호텔’, ‘스카이72’ ‘BMW 드라이빙 센터’와 윈터 패키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1.16 08: 54

-‘제임스 패밀리의 하루’
 국내 최초 디자인호텔스 멤버로 등재 된 특1급 네스트호텔이 1월 15일부터 온가족 윈터 패키지 시즌 1 ‘제임스 패밀리의 하루’를 선보인다.
‘제임스 패밀리의 하루’ 패키지는 ‘경험 – 즐거움 - 친환경’이라는 주제 아래 꾸려졌다. 작년 8월 22일 아시아 최초로 개장한 BMW 드라이빙 센터와 동북아 최대 규모의 퍼블릭 골프장 스카이72와 함께 품격 있는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 됐다.

2015년 첫 패키지로 준비한 ‘제임스 패밀리의 하루‘는 3인 가족이 도심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영종도에서 맞춤형 1박 2일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 됐다. 
  
서해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네스트호텔의 디럭스 트윈 객실 1박과 아름다운 영종도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는 플라츠 레스토랑 조식뷔페 3인, 스카이72 드림골프연습장 자동타석 90분 이용권 1매 및 BMW 드라이빙센터 인기 프로그램인 오프로드 코스체험, 아이스링크장 이용 등을 포함하고 있다.
‘네스트호텔’은 국내 최초로 디자인 호텔스(www.designhotels.com) 멤버로 선정된 특1급 호텔이다. 디자인 호텔스는 세계 디자인 호텔의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매년 400여개의 럭셔리 호텔들이 도전하지만 그 중 단 5%만 선정되는 깐깐한 심사로 유명하다.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디자인 뿐 아니라 창의성, 경영, 서비스 등 총체적 항목에 대한 까다로운 평가를 통과해야 한다.
또한 네스트호텔은 서해 바다 위로 해가 뜨고 지는 국내 몇 안 되는 특수 장소에 위치해 있으며, 전 객실에 설치된 사선형의 발코니를 통해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서해바다의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네스트호텔은 총 370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탠다드 룸 212실, 디럭스 룸 152실, 스위트 룸 6실을 포함하고 있다.
‘제임스 패밀리의 하루’ 패키지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네스트호텔 홈페이지(www.nesthotel.co.kr)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100c@osen.co.kr
위에서부터 네스트호텔 전경, BMW 드라이빙 센터 오프로드 체험 장면, 스카이72 드림골프 연습장.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