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애니멀즈’의 ‘곰 세마리’ 30초 영상이 전격 공개, 박준형이 화들짝 놀란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16일 MBC일밤-‘애니멀즈’ 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곰 세마리’ 촬영을 위해 중국으로 떠난 god박준형, 개그맨 장동민, 배우 곽동연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곰 세마리’의 주인공인 세 쌍둥이 판다가 살고 있는 동물원의 이색적인 풍경이 담겨 있다. 기린과 야자수가 야생의 초원을 연상케 하는 동물원에 도착한 god 박준형은 떼 지어 있는 기린을 초근접 거리에서 만나자 “이거 짱이야! 우리 지금 여기가 동물원인데, 뒤에는 지금 기린이 있고”라고 말을 잇지 못 할만큼 놀란 모습을 보였다. 개그맨 장동민과 배우 곽동연 역시 생전 처음 보는 광경에 휴대폰 셀카봉까지 동원해 동영상 촬영 삼매경인 모습이 포착되어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공개된 영상의 배경이 된 곳은 중국 동물원 내 사파리로 ‘곰 세마리’ 출연진들의 숙식을 하는 숙소인 것으로 밝혀져 오는 25일 방송을 앞둔 MBC일밤-‘애니멀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지난 15일 국보급 귀요미 판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이 집중 된 ‘애니멀즈’는 오랜만에 따뜻하게 웃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탄생했다는 평을 받으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오는 2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