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이 총 상금 1억 원 규모의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의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공모전은 ‘모두의마블’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개인 혹은 팀을 구성해 누구나 응모가능하다. 신규맵, 콘텐츠, 사업 모델 등의 ‘게임기획부문’과 업데이트, 이벤트, 마케팅 등에 실제 활용 가능한 ‘아이디어부문’ 등 총 2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월 13일까지 ‘모두의마블’ 공모전 접수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차 포트폴리오 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2월 28일 최종 심사인 현장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게임기획부문 대상 1팀 3000만 원, 최우수상 1팀 2000만 원, 우수상 2팀 각 1000만원, 장려상 4팀 각 500만원 씩 지급된다.
아이디어 부문에서도 최우수상 1팀 300만 원, 우수상 2팀 각 200만 원, 장려상 3팀 각 100만 원 씩을 제공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서류 및 필기전형 면제 등의 넷마블 입사 혜택도 주어진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지난 2013년 출시부터 지금까지 ‘모두의마블’에 아낌없이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본인의 기획안이 실제 게임에 구현될 수 있는 만큼 아이디어가 넘치는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넷마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