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여신 조은정 아나운서, "박은영 서현진 윤태진 과 후배" [화보]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1.16 20: 28

롤챔스 조은정 아나운서
[OSEN=이슈팀] 조은정 온게임넷 아나운서의 인기가 하늘을 뚫을 기세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 온게임넷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는 '2015 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의 경기가 열렸다.

이런 가운데 조은정 아나운서도 롤챔스만큼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청순한 외모에 환상적인 몸매를 앞세워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실 조은정 아나운서는 게임이나 e스포츠와 큰 인연이 없던 사람 중 하나다. 6살때부터 무용을 하던 조은정 아나운서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한국 무용을 공부해왔다.
이화여대 한국무용과 2학년 휴학 중인 그는 지난해 과선배들인 박은영 서현진 윤태진 아나운서들을 보면서 방송일을 공부해야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한다.
"온게임넷 들어오기 전까지 사실 게임을 제대로 해본적은 없어요. 경기를 보면 해보고 싶게 하더라고요. 막상 하면 잘 안되지만 게임이라는 장르 자체가 주는 에너지가 대단한 것 같아요. 저한테 친근하게 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깜짝 놀랬어요. 우리나라 사람 외에도 외국에서 온 선수들도 롤이라는 매개체로 순수하게 열광하고 하나되는 모습. 신선하면서도 놀라운 경험이었죠"라고 말하며 롤챔스 여신이 다 됐음을 증명했다.
한편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은 총 14주간 진행된다. 롤챔스 코리아 경기 일정은 각 팀간 2번의 매치업이 발생해 1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1라운드를 진행하고 2월 25일부터 4월 11일까지 2라운드가 치러져 이를 토대로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4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