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장근석 "그저 미안..만재도 기억 나 혼자만의 것으로" 속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유진 기자] 배우 장근석이 탈세 의혹이 불거진 상황에 대해 팬들에게 사과했다.

장근석은 18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어떤말을 꺼내야 할지 한 참을 고민하다가 한글자씩 적어 본다"며 글을 올렸다.

글에서 그는 "불과 몇일 전에 2015년은 정말 열심히 달려보자라고 글을 올렸는데, 갑자기 이런 상황이 되어 난감하기도 그저 미안하기만 하다"며 "많이 놀라고 실망했죠? 어린 나이에 연에계에 데뷔하고 벌써 25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는데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내 자신에게 부끄러운 사람이 되지 않으려 늘 고민하고 치열하게 살아왔는데 이유가 어찌 됐건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지고 그 논란의 중심에 제 이름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사과 드리고 싶다"고 사과를 전했다.

이어 최근 탈세 의혹의 여파로 하차하게 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에 대해서는 "힘든 촬영이었고, 또 새로운 도전과도 같았던 만재도에서의 기억은 너무나 아름다웠고 소중했다. 저 역시도 많은 기대와 설렘으로 하루하루 기라디고 있었는데, 저 혼자만의 추억으로 덮어두어야 할 것 같다"며 "많이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었을 여러분의 그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어서 미안해지고 또 저 자신이 한 없이 작아진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또 "미안 합니다. 많이 놀라게 해서 미안하고 많이 실망하게 해서 미안합니다. 하지만 잘 이겨내고 성숙해지겠습니다. 지금 제가 여러분에게 할 수 있는 약속은 이게 다 인 것 같아요. 그저 미안합니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더불어 그는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다라는 말로 저를 반겨주셨던 차승원 선배님 유해진 선배님 그리고 나영석 PD님과 tvN 관계자 분들에게도 꼭 찾아뵙고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했고 또 죄송합니다"며 '삼시세끼' 제작진과 출연진을 향해서도 미안한 마음을 고백했다.

앞서 장근석은 '수백억 탈세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탈세 의혹과 관련해 "장근석 씨의 외화수입 탈세로 인한 특별 세무조사를 받은 것이 아닌, 장근석 씨가 소속돼 있는 (주)트리제이컴퍼니 회사의 정기적인 세무조사였음을 정확하게 밝힌다"며 "조사에 성실히 임했고, 관계당국의 조사과정에서 당사의 회계상의 오류로 인한 일부 잘못된 부분에 대해 수정신고 후 납부를 완료한 상태"라고 밝힌 바 있다.

또 "이번 일은 장근석 씨와는 별개로 당사의 회계상의 오류로 인해 발생한 일이며, 즉시 수정신고 후 납부했고, 소속돼 있는 장근석씨는 지금까지 세금에 관해서는 성실히 납부해 왔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더 재무상의 단 한 점도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eujenej@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