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홍콩·싱가폴 등 278개 호텔 최다 55% 할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1.19 09: 32

겨울철 따듯한 나라로의 여행을 기획했지만 다땅한 숙소를 구하지 못한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의 총 278개 호텔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한 호텔의 사용기간은 1월 28일까지로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해 동남아로 휴양을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유용하다.

시엠립의 라 레지던스 블랑 디 앙코르, 프놈펜의 빌라 소바나 부티크 호텔, 하노이의 앤젤 팰리스 호텔은 55%, 프놈펜의 베스트 웨스턴 리버 팰리스 호텔, 호치민의 팰리스 호텔 사이공, 냐짱의 골든 타임 호텔은 50%, 시엠립의 소칼라이 앙코르 빌라 리조트, 다낭의 로열 리버사이드 호이안 호텔, 에덴 플라자 다낭,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45% 할인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5성급 호텔이 포함돼 있다. 홍콩의 훌레트 하우스는 50%, 프놈펜의 래플스 호텔 르 로얄은25%, 싱가포르의 리젠트 싱가포르 포시즌스 호텔은 20%, 호치민의 안 람 프라이빗 레지턴스 사이공 리버는 20%, 냐짱의 식스 센스 닌 반 베이는 20%, 그란 멜리아 자카르타는 17%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동남아 호텔 할인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fj@osen.co.kr
베트남 '식스 센스 닌 반페이'. /피디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