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도 사고 이민호도 보고...쌤소나이트 레드, 토크콘서트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19 09: 52

2015년 봄 여름 시즌 런칭 기념 'RED Say with 이민호' 행사 내달 개최 예정
신제품 구매고객 대상의 프로모션 통해 콘서트 참여자 300명 선발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내달 개최예정인 'RED Say with 이민호' 토크 콘서트에 고객 300명을 초대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RED Say with 이민호' 토크 콘서트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년 봄 여름 시즌 런칭을 맞아 '보이(VOY)', '발론(BALLON)' 등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행사다. 올해부터 쌤소나이트 레드의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이민호가 직접 참석하여 소비자 300명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민호와 콘서트를 함께하는 소비자 300명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선발한다. 먼저 지난 17일부터 2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쌤소나이트 레드 신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을 초대한다.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단독 매장 및 쌤소나이트 직영몰 구매자 대상이며, 이 밖에도 100명에게는 'RED Say' 포켓 노트, 200명에게는 쌤소나이트 레드 온라인 직영몰에서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인권 등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RED Say with 이민호' 토크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더욱 확실한 방법도 있다. 오는 2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입점한 멀티숍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에 방문하는 것. 이날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제품 구매자 100명 선착순으로 'RED Say with 이민호' 행사에 초대한다. 100명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RED Say with 이민호' 토크 콘서트는 신학기, 취업 등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북돋아 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다방면으로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으니, 꼭 콘서트 참여 기회를 잡아 이민호와 함께 잊지 못할 청춘의 힐링 추억을 쌓고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쌤소나이트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