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딜에셋(대표 ; 최 장일)에서 전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랑(www.dran.com)’이 지난 1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건대점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디랑(D’RAN)’의 대표 상품인 EGF성분이 들어간 탄력 재생 라인 프리미엄 ‘오뷰’시리즈를 비롯해 인삼, 홍삼을 함유한 한방 ‘조윤’시리즈, 콜라겐이 들어간 탄력 보습라인 ‘원더’시리즈, 다양한 해조물 추출물을 함유한 수분공급라인 ‘아쿠아’시리즈, 티트리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시리즈등 5개 라인과 디랑(D’RAN)의 베스트 셀러상품 ‘제비집 마스크’, ‘콜라겐 퍼밍 크림’, ‘리뉴잉 오버나이트 팩’ 등 디랑(D’RAN)의 전 상품을 선보였다.
디랑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고영양과 고보습의 프리미엄 기초라인 ‘오뷰’시리즈와 ‘조윤’시리즈가 30-40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피부가 예민한 10대부터 20대 고객층에게는 피부 진정과 피부 보호에 뛰어난 ‘티트리’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디랑(D’RAN)에서 야심차게 기획하여 제작한 ‘디랑 스왈로우 네트스 트리트먼트 마스크(D’RAN Swallow’s Nest Treatment Mask)’, 일명 ‘제비집 마스크’는 전 연령대에게 큰 호응을 얻어 지난달 대비 100%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디랑(D’RAN)은 롯데백화점 건대점 뿐만아니라 여타 백화점에서 계속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각 매장에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50%까지 특가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되고 있다.
100c@osen.co.kr
디랑(D’RAN) 원더 티트리 카밍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