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트랙리스트 공개..러블리즈-스윙스 참여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1.20 07: 39

 동우와 호야로 구성된 인피니트 힙합유닛 인피니트H가 컴백을 앞둔 가운데, 미니앨범 ‘플라이 어게인(Fly Again)’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들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2년만에 내놓는 인피니트H ‘Fly Agai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총 7개의 수록곡이 있으며  ‘예뻐’, ‘어디 안 가’, ‘부딪쳐’, ‘바빠서 Sorry’, ‘지킬 앤 하이드’, ‘니가 미치지 않고서야’ 등에 6개의 곡에 호야와 동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뽐냈다.

화려한 피처링 라인도 눈길을 끈다. 양다일부투 소속사 후배 걸그룹 러블리즈 류수정, 브랜뉴뮤직 출신 래퍼 스윙스와 브랜뉴뮤직의 기대주 샴페인, 태완, 팬텀 산체스가 참여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지난 앨범 ‘플라이 하이’의 연장선상에 있긴 하지만 동우와 호야의 전곡 랩메이킹 등을 통해 참여도를 높이면서 2년 사이에 성장과 음악적인 욕심을 고스란히 담았다. 너무 힘이 들어간 힙합이 아닌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를 유지해 평소 힙합을 가까이 하지 않았던 대중들도 같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다”고 앨범의 방향성을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H는 오는 26일 앨범과 음원이 공개와 동시에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리는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joonamana@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