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연애중’의 MC 성시경, 김민종, 장동민, 크로스 진의 신이 가상현실 연애에 몰입할 때의 표정이 공개됐다.
21일 JTBC ‘나홀로 연애중’ 측은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중 가상현실 연애에 직접 참여한 MC들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선보였다. 김민종, 성시경, 장동민, 신 등 MC들이 VCR 속 가상 연인의 행동에 반응하는 장면이 그대로 담겨 눈길을 끈다.
사진 속에서 MC들은 가상 연인 애교에 함박웃음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모니터를 쳐다보며 대화까지 하는 등 가상현실 연애에 푹 빠져든 모습을 보여준다. 가상 연인의 심리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후 환호하고 모니터를 향해 손을 흔들어 보이기도 한다. 무엇보다 MC들의 만면에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아 가상현실 연애의 몰입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방송돼 ‘참신한 기획’으로 화제가 됐던 ‘상상연애대전’의 리부트 버전이다. '상상연애대전’의 장점을 살리되 토크쇼의 형식을 가미하고 시청자 문자투표까지 유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줄 예정이다. MBC 출신으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천생연분’ 등 연애소재 예능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성치경 CP의 신작이다. JTBC에서도 ‘님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 등 히트작을 줄줄이 내놓고 있어 ‘나홀로 연애중’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에도 현장연출과 책임프로듀서 역할을 겸한다.
김민종, 전현무와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다. 두 번째 가상연인은 소녀시대의 유리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SK 플래닛과 함께 시청자도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본방송을 통해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할 시 추첨을 통해 OK캐쉬백 혜택 및 태블릿 PC,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다. 오는 31일오후 11시 첫 방송.
kangsj@osen.co.kr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