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신보 콘셉트는 아날로그 감성?..교복 사진 ‘눈길’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1.22 09: 22

오는 29일 정규앨범 파트 B(Part B)를 발표하는 써니힐이 두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써니힐 소속사 로엔트리는 지난 21일 써니힐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아날로그 감성의 신보 콘셉트를 예고했다.

 
공개 된 티저 사진에는 배우 이혜인과 써니힐 멤버 주비,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한솥밥 식구 써니힐을 지원 사격한 배우 이정혁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주비와 이혜인은 같은 공간에서 과거의 나와 현재 나의 모습을 연출, 환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주비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 “빨리 29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새 앨범 기대된다”, “오랜만에 앨범을 사야겠다. 좋은 음악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써니힐은 작년 여름 첫 번째 정규 앨범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를 발표 후 직딩돌로 변신,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써니힐은 오는 29일 정오 정규앨범 파트 B(Part B) ‘써니 블루스(Sunny Blues)’ 전곡과 본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공식 활동에 나선다.
sara326@osen.co.kr
써니힐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