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이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박보람은 22일 정오 발표되는 ‘하이드 지킬, 나’ OST 파트 1 ‘폴링(falling)’으로 오랜만에 팬들을 찾는다. 박보람은 이번 곡을 통해 가장 자신 있는 장르인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 곡은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박보람 특유의 보컬을 제대로 만나 볼 수 있다.
박보람의 ‘폴링’은 지난 21일 ‘하이드 지킬, 나’ 첫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현빈과 한지민의 첫 만남과 막 시작하려 하는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예고편에 깜짝 등장, 기대를 모았다.

특히 ‘폴링’은 OST계의 최정상급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해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파리의 연인', '미남이시네요', '온에어', '추적자', '7급 공무원'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OST를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과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곡 ‘너를 사랑해’를 작곡한 이유진, 가인, 투빅, 김그림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가사를 도맡고 있는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이중인격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방영 이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 주인공 현빈의 군 제대 복귀작으로 유명하다.
sara326@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