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H(대표 한철호, www.napapijrikorea.com)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NAPAPIJRI)가 22일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3층 규모로 ‘여행자들의 진정한 휴식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여행에 대한 설렘과 자연에 대한 호기심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층에는 나파피리의 원래 DNA인 기능성과 활동성에 초점을 둔 ‘어센틱’ 라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2층은 나파피리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캐주얼웨어 라인인 ‘지오그라피’를 선보인다. 3층에는 최근 출시한 키즈웨어와 스키웨어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15 S/S 패션쇼가 함께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나파피리의 15 S/S 시즌은 ‘여행’을 키워드로 남성 컬렉션은 특별한 계획 없이 훌쩍 떠난 여행을 통해서 미국 전역의 숲, 부두, 해변을 넘나들면서 만나게 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이야기를 제품에 담았다. 여성 컬렉션은 시크하고 다이내믹한 여행가 콘셉트로 세련된 도시룩과 함께 활동적이고 여유로운 여가를 즐기는 매혹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한편 나파피리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2015년 S/S 상품 3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5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나파피리는 핀란드어로 북극권(Artic circle)이라는 뜻을 지닌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로 1987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했다. 로얄 아문센(Roald Amundsen)과 같은 초기 극지방 탐험대 의류로부터 디자인 영감을 얻어 패션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세계적인 탐험가들의 모국인 노르웨이 플래그를 브랜드 상징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용기, 희망, 도전, 열정 등의 탐험가 정신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나파피리는 "Slow Travel" 을 통해서, 쉬지 않고 앞만 보며 달려가는 현대인들에게 진짜 세계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여행, ‘진정한 휴식이 되는 여행’을 제안하고 있다.

삼청동 컨셉스토어, 신세계 본점, 센텀시티점, 롯데 본점, 잠실점, 롯데 이천프리미엄 아울렛 등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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