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설에 서울 근교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쉐라톤 인천 호텔을 방문하는 것을 어떨까.
쉐라톤 인천 호텔은 서울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송도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 앞에 놓인 센트럴 파크와 주변 전경을 바라 보고 있노라면 어느 한 외국 도시에 서 있는 착각이 들기도 한다.
최장 9일까지의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이번 설을 맞이하여 쉐라톤 인천 호텔에서는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설 패키지를 2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피스트 조식 2인 그리고 쉐라톤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착한 마을 기업 '우물터 협동조합' 과 함께 하는 한국 전통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한국 전통 문화 체험은 설날 당일인 19일과, 21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이 된다. 한지 전통 등 만들기, 고무신 만들기, 목공예 중 1가지를 골라 체험할 수 있는 한국 전통 공예품 만들기 코너와 투호, 공기놀이, 딱지치기, 실뜨기 등 다양한 한국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된다.
한국 전통 문화 체험에 참여를 한 이용자에게는 쉐라톤 한국 전통 문화 체험 수료증이 발급된다.
설 패키지 예약 기간은 2월 21일까지이며, 투숙 가능한 날은 2월 18일부터 21일까지이다. 가격은 20만 1500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며 2월 1일까지 예약 한 고객에 한해서 얼리버드 요금인 18만 1500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 적용된다.
letmeout@osen.co.kr
쉐라톤 인천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