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 도시인을 위해 즉각적인 스킨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어반랩(URBANLab)'이 CJ올리브영 명동 본점 내 론칭을 시작으로 신제품 마스크의 유통망 확대를 본격화한다.
어반랩(URBANLab)은 현대 도시인들의 라이프 스타일 연구를 기반으로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독자적 방법을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올리브영 본점 입점을 기점으로 출시한 제품은 매일 각기 다른 성분의 마스크 사용으로 5일동안 집중 관리가 가능한 '5 Days SOS' 마스크 2종,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7종이다.

피부 응급 문제에 따라 매일 하나씩 다른 마스크로 5일동안 사용하는 이색 마스크 5 Days SOS는 파우치에도 넣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제품을 하나씩 분리할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 도시인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10가지 피부 고민을 맞춤 케어해주는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밀착력이 우수하며 미백, 주름 개선, 모공 관리 등의 각 기능성별 마스크 제품이다. 특히 겨울철 수분 공급에 특효인 '울트라 아쿠아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이미 뷰티 블로거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그 효과가 정평이 나있다.
또한 어반랩은 지난 해 11월 세계적 미용 박람회인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여, 특유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기능성 마스크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기도 했다.
어반랩 마케팅 관계자는 "어반랩 신제품 출시와 함께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대표 격전지인 명동 올리브영 입점으로 한국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국내 드럭스토어와 해외 리테일 진출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어반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