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나나 양측, "친한 오빠 동생..열애 사실무근" 부인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1.23 10: 28

열애설에 휩싸였던 홍종현과 나나 양측 모두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라며 부인했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23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나나보다 하루 늦게 열애설을 부인했다. 홍종현은 해외 일정 차 출국해, 확인이 다소 늦어지게 됐다.
홍종현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힌다.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못 받았다.

앞서 나나 역시 "“나나 씨와 홍종현 씨가 서로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면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또 홍종현이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 PD도 OSEN에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면서 “우리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을 다루는데 한 출연자가 교제 중이면 진정성에 문제가 있지 않느냐.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만큼은 진심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종현 씨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했다. 종현 씨가 나나 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고 발빠른 진화에 나섰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