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언제?...제주항공, 국제선 특가판매 완료 '국내선만 남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3 13: 22

국내 LCC(저가항공사) 제주항공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마련했던 특가 이벤트 중 국제선 특가운임 판매가 종료됐다.
제주항공은 지난 20일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전 노선을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찜 프로모션'에 나섰다. 할인 여행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예약은 20일 오후 5시부터 29일 오후 5시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휴대전화 모바일 앱 등을 통해서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제주항공 홈페이지는 이벤트 시작을 알린 직후부터 접속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서 구매를 원하는 이들의 원성을 샀다. 나흘째인 이날까지도 접속이 힘들었던 상황.

그런데 제주항공은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선 찜 특가운임 판매 종료를 알렸다. 제주항공은 "23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국제선 찜 특가운임은 판매 완료되었습니다"라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공지했다.
제주항공은 당초 "금번의 찜 프로모션은 29일 오후 6시까지 진행이 되오니 혼잡한 오픈 초기를 피해서 특가운임을 살펴보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으나 접속이 사실상 힘든 상황에서도 국제선이 모두 매진되는 인기를 누렸다.
한편 제주항공의 프로모션 국내선의 편도 기준 가격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등 4개 노선이 2만 8300원으로 동일하다. 이 프로모션 가격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됐다.
letmeout@osen.co.kr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