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를 통해 탄생한 유닛그룹 빅병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오징어 된장’의 조회 수가 60만건을 넘어섰다. (MBC 에브리원 유투브 145,827 +1theK 485,292)
빅병의 2집 앨범 타이틀 곡인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는 지난 16일 유튜브에 공개된 후 일주일 만에 60만 이상을 돌파, 빅병이 내세운 ‘오징어 된장’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에 따른 공약 실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빅병은 일주일간 뮤직 비디오 조회수가 50만 이상이면 멤버 육덕(육성재)의 팬사인회, 60만이 넘어서면 육덕(육성재)+왕콩(잭슨)의 팬사인회를 약속한 바 있다.
그러므로 현재 빅병 멤버 중 육덕과 왕콩의 팬사인회는 확정된 상태이며, 남은 시간의 조회 수에 따라 남은 멤버 혁띠(혁)와 돌백이(엔)의 팬 사인회 여부가 결정되게 된다.
MBC 에브리원의 관계자에 따르면, 팬들의 열광적인 성원에 답하기 위해서 현재 ‘히트제조기’ 제작진은 모처에서 팬사인회를 준비 중이며, 현재 팬 사인회 초대자 명단을 발표한 상태라고 한다.
빅병의 공약 실천 현장의 모습은 2월 초 MBC 에브리원의 ‘히트제조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ara326@osen.co.kr
MBC에브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