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월 첫 회를 시작한 MBC 프로그램 '해피타임'이 이번주 500회를 맞이한다.
문희준, 김지민, 로빈이 새 MC를 맡으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해피타임'에 500회동안 출연한 스타는 총 119명. 이번주 '해피 랭킹' 코너에서는 ‘해피타임을 빛낸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역대 출연자들의 모습이 총 등장할 예정이다.
10년동안 '해피타임'을 든든하게 지켜줬던 MC 박수홍, 최은경, '무한도전'으로 사랑받는 박명수, 정형돈, 힘든 연기파 배우 선우용녀와 베이비복스 출신의 윤은혜, 슈가 출신의 박수진, 아유미의 풋풋한 모습도 만나 볼 수 있다.

또, 따라올 수 없는 입담을 가진 컬투의 정찬우, 김태균과 '행님아'로 인기몰이에 성공했던 김신영, 김태현 등 지금과는 또 다른 '해피타임' 속 예전 모습을 공개 할 예정이다.
'해피타임'은 500회를 맞이하여 야심차게 기획한 새 코너 '방송 비화 진실 혹은 거짓'도 시청자에게 처음 선보인다.
'방송비화 진실 혹은 거짓'은 방송계에서 전해지는 소소하고 재미있는 뒷이야기로 히트가수 K군의 데뷔 뒷 이야기부터 주체 못할 식탐으로 드라마 촬영 중 응급실에 실려 간 배우의 웃지 못 할 사연, 그리고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모 그룹이 출연한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에서 벌어진 기적 같은 이야기까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해피타임' 500회 특집은 오는 1월 25일 오전 8시에 방송된다.
bonbon@osen.co.kr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