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원-이규한-이정신, '학교' 투입…교복 입었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1.25 00: 14

배우 김희원과 이규한, 그리고 씨엔블루 이정신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새 멤버로 투입된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정준하-조동혁 등이 함께 했던 한양공고 편 일정을 마무리하고 제주도 서귀포 산업과학 고등학교 편에 함께 할 새 출연자인 김희원, 이규한, 이정신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김희원은 학교 생활에 쓰일 교과서와 교복을 전달받는 과정에서 제작진을 지하주차장으로 불렀다. 영화 ‘아저씨’와 드라마 ‘미생’을 통해 ‘악역 전문 배우’라는 별명을 가진 김희원은 첫 녹화에서도 특유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희원은 "교복을 처음 입어본다"며 자신의 학창시절 복장 자율화가 됐음을 전했다. 또한 자신이 트리플A라는 말과 함께 "법도 없이 살 사람"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규한과 이정신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와 특이한 인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규한은 강남에 버금가는 독특한 모습을 보여 제작진으로부터 ‘제 2의 강남’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이정신은 모델 남주혁과 닮아 주위로부터 “남주혁의 친형 아니냐”는 소리를 들었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기존 토요일 오후 11시에서 화요일 오후 11시로 시간대를 옮겨 방송된다.
gato@osen.co.kr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