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태국, 몰디브, 호주, 하와이, 유럽 등 전 세계 17개국 호텔이 최대 50% 세일이 들어간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제주, 부산, 서울 등 국내를 비롯해 태국, 호주, 하와이, 유럽 등 전 세계 17개국 총 264개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예약기간은 2월 22일 까지, 사용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최대 9일까지 연휴가 가능한 이번 구정에 동남아나 유럽, 호주와 같은 중장거리 지역으로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에게 유용하다.

제주의 빌라드 애월, 타이베이의 FX 호텔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푸켓의 칼리마 리조트 & 스파 등 총 12개 호텔은 50%, 켄싱턴 호텔 제주, 타이베이의 더 셔우드 타이페이 등 총 4개 호텔은 45%, 멜버른의 노보텔 세인트 킬다는40%, 피렌체의 호텔 아테네움, 하와이의 와이콜로아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발리의 팬 퍼시픽 니르나와 발리 리조트 등 총 11개 호텔은 35%의 할인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전 세계 호텔 할인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2015Feb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익스피디아는 올해 최고 유망 걸그룹과 함께 태국 파타야를 배경으로 TV 광고를 촬영했다. 이번 TV 광고는 전 세계 3만 여 개 도시 36만 5천 개의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한 익스피디아가 제공하는 최저가 보장제, 원클릭 결제, 실시간 예약확정 등의 서비스를 위트있게 소개한다.
luckylucy@osen.co.kr
익스피디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