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인천 호텔, 더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6 20: 38

여행정보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2015 럭셔리 호텔 25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쉐라톤 인천 호텔이 더욱 달콤한 발렌타인을 위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러브 홀릭 패키지'는 송도 센트럴 파크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쉐라톤 인천 클럽 룸 1박과 분위기 있는 하루를 마무리 해줄 부티끄 로비 바 '비플랫(Bb)'에서 오직 두 사람을 위한 로맨틱 스페셜 메뉴로 이뤄져 있다. 로맨틱 스페셜 메뉴는 두 사람의 밤을 더욱 달콤하게 해줄 리알토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 2잔과 스페셜 카나페가 제공된다.
러브홀릭패키지 가격은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20만 2000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고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23만 2000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러브홀릭 패키지에는 클럽라운지 이용 및 클럽라운지 조식과 무료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이 포함돼 있다.

특별한 날,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메뉴만 즐기고 싶다면, 비플랫에서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스윗나잇 엣 비플랫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된다. 스윗나잇 엣 비플랫 메뉴는 제철을 맞이한 딸기가 가득한 스페셜 플레이트와 와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가격은 4만 5000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부터.
또 이태리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이태리 특별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바다와 가까운 만큼 신선한 제철 해산물 요리와 바닷가재 그리고 송아지 안심요리와 아미노산이 풍부한 거위간 구이 요리가 준비돼 있다. 코스 메뉴 가격은 9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쉐라톤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발렌타인데이인 14일 단 하루만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를 비롯하여, 딸기 초콜릿 케이크, 크림 캐러멜 넛츠, 초콜릿 오렌지 파이 등 특별히 선보이는 디저트 코너와 오픈 키친으로 제공되는 프랑스식 피자, 연어 파피오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점심 6만 2000원, 저녁 6만 9000이며 무제한 와인 이용 시에는 9만 원이다. 모든 가격은 봉사료 및 세금 포함.
letmeout@osen.co.kr
쉐라톤 인천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