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블러스 피앤제이(FABULOUS P&J, 대표 최기영)는 캐주얼 아동라인 '크록스 키즈'를 런칭한다.
'크록스 키즈'는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개성 있게 표현하는 아메리칸 액티브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및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Crocs)'의 오리진을 살린 기능성과 편안함에 브랜드 로고 캐릭터 듀크(Duke)의 펀(Fun) & 플레이와 액티비티한 팝 컬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3~10세의 메인 타깃을 중심으로 11~15세의 서브 타깃을 겨냥하며, 스트릿 & 라이프 스타일의 캐주얼 아이템과 기능성을 살린 레인웨어 아이템, 스윔웨어 아이템 등 탄탄한 기획과 구성으로 2015 S/S시즌을 제안한다.

제품별 가격대는 점퍼 8만 9000원~12만 9000원, 티셔츠 2만 5000원~9만 9000원, 팬츠 3만 9000원~9만 9000원, 모자 3만 9000원~4만 9000원, 레인웨어 아이템은 레인코트 4만 9000원~6만 9000원, 우산 1만 9000원대로 구성되며,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 아이템은 집업, 티셔츠, 하의, 상하세트 등 4만 9000원~11만 9000원으로 선보인다.
아동복 시장에서 큰 성장을 보이고 있는 뉴발란스 키즈, 엠엘비 키즈, 휠라 키즈 등 스포티브 캐주얼 키즈 브랜드들과 함께 조닝을 형성하면서 경쟁력을 갖춘 가격대 아이템들로 성공적인 안착을 노린다.
오는 2월 신세계 인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시장의 첫 발을 내디디며, 백화점 중심으로 상반기 15개, 하반기 20개의 매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크록스 키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