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 엑스포서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최대 40% 할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8 02: 26

글로벌토탈기업 ㈜쁘레베베(www.prebebe.co.kr)는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 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신제품 공개 및 전 제품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쁘레베베는 대표 브랜드 페도라(Fedora) 유모차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자에게 보낭커버, 블랭킷, 나비베개 등을 증정한다.
페도라 카시트는 최대 40% 할인되며 유모차와 세트 구매 시 45%까지 할인된다. 이외에도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Manduca)는 최대 40%, 네덜란드 디럭스 유모차 줄즈(Joolz)는 최대 40%, 옥소토트(OXO tot) 식기 소품은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서는 신년맞이 온라인 베이비페어와 거르지마 캠페인을 실시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오는 2월 16일까지 페도라 유모차 및 카시트, 아기띠 등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거르지마 캠페인은 천호식품, 동원F&B, 베니건스 등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쁘레베베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예약판매 중 페도라 일부 제품들이 조기품절 되는 등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전시회 참가가 어려운 분들은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쁘레베베는 신세계와 함께 연휴 귀성길 안전을 위한 카시트 장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월 8일까지 신세계몰(www.ssg.com)에서 페도라 카시트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SNS 알리기 이벤트도 실시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옥소토트 4종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쁘레베베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안정, 안심, 안전 3안 정신을 이념으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또한 페도라 전속 모델로 개그맨 조윤호를 발탁하고 유모차 및 카시트 사용법을 알리며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세계 10개국 진출로 2014년을 마무리한 쁘레베베는 2015년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한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쁘레베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