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드 슈즈, 아시아 최초 사전 론칭 한정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8 02: 38

유로피언 프리미엄 남성 슈즈 브랜드 '엑시드 슈즈(Exceed Shoes)'가 올 상반기 아시아 최초 한국 공식 론칭에 앞서 국내 소비자를 미리 만나는 사전 론칭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엑시드 슈즈는 예술과 패션, 기술력을 조화롭게 결집시킨 프리미엄 남성 패션 슈즈로 지난 1976년 포르투갈에서 창립됐다. 50년 전통의 가업을 이어온 유로피언 럭셔리 컨셉의 엑시드 슈즈는 포르투갈 대표 슈즈 전문 브랜드로 지난 반세기 동안 유럽 남성 패셔니스타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포르투갈은 프랑스,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에서 가죽 신발과 가방류의 OEM 생산 거점으로 유명하며 고급 수제 가죽 제품 생산국으로도 명성이 높다.

엑시드 슈즈는 현재 프랑스, 독일, 스웨덴, 덴마크, 네덜란드 등 유럽을 중심으로 11개국 85개 매장에 진출해있으며 한국은 아시아 시장에서 첫 진출하는 지역이다. 또한 엑시드 슈즈는 전 세계 명성 있는 패션 브랜드만 참여한다는 독일 최대 패션 박람회 '브레드 앤 버터(Bread and Butter)'에 매년 참가할 정도로 디자인력과 품질, 브랜드 가치 등 모든 면에서 인정받고 있다.
엑시드 슈즈 제품군은 크게 드레스 슈즈 및 캐주얼 슈즈 라인업으로 나뉜다. 디자인과 컬러감에 있어 여타 수입 프리미엄 남성 슈즈와 비교해 돋보적이며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다. 특히 격렬한 댄스를 선보이는 비보이들이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함과 실용성에도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 프로모션은 엑시드의 드레스 라인(Dress Line)과 캐주얼 라인(Casual Line) 최신 모델 중 엑시드 슈즈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잘 담은 모델 14종을 엄선해 특별 가격으로 선보인다. 엑시드 드레스 라인은 세심한 패션 감각을 갖춘 활동적인 프로페셔널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라인업이다.
반면 캐주얼 라인은 활동적인 캐주얼 활동에 어울리는 컨셉트로 어떠한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실용성적이면서도 엑시드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이다. 패션 센스가 뛰어난 남성들의 워너비 아이템들로 매 시즌별 지정된 테마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사전 론칭 한정 프로모션은 엑시드 슈즈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exceedshoes.co.kr)에서만 진행되며 드레스 라인과 캐주얼 라인 제품을 함께 구입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차재원 엑시드 코리아 대표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고려하는 유로피언 남성들을 사로잡아온 엑시드 슈즈를 국내 남성 고객들이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사전 론칭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가격과 품질, 디자인 모든 면에서 진정한 프리미엄 슈즈를 정의해가는 남성 슈즈 브랜드가 되리라 확신하며 2015 S/S 시즌의 공식 론칭 시점에 맞춰 활발한 엑시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엑시드 슈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