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그래픽 디자이너가 루머대로 구상한 모습은?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1.28 20: 19

아이폰7
[OSEN=이슈팀] 애플이 '아이폰6' 시리즈로 사상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이폰7'의 콘셉트 디자인이 화제로 떠올랐다.
28일 네덜란드의 한 디자이너가 공개한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미국 IT매체들은 네덜란드 그래픽 디자이너인 야세르 파라히(Yasser Farahi)가 구상한 아이폰7의 디자인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디자이너는 해당 '아이폰7' 디자인에 최근 루머가 돌았지만, 실현되지 않은 것들을 모두 구현해 담았다.
이 아이폰7을 보면 더 얇아진 베젤에, 원형 모양의 어플리케이션 UI를 적용했다. 또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탑재했고, 볼록했던 카메라 렌즈가 들어갔다. 또한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에 무선 충전 기능 또한 담겨 주목을 받았다.
아이폰7 디자인을 구상한 야세르 파라히는 "내 손에 갖고 싶은 아이폰7을 디자인에 담았다. 베젤을 줄이고, 카메라 렌즈가 안으로 들어가며, 사운드 시스템이 향상될 아이폰7을 그렸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 아이폰7은 그래픽 디자이너가 상상한 콘셉트 디자인일뿐, 아이폰7 디자인이 이대로 구현될 가능성은 낮다. 
한편, 이날 애플은 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지난 분기(10월~12월)에 아이폰을 7450만대를 판매하며 사상 최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