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한해, 오늘 ‘엠카’서 솔로곡 ‘올해의 남자’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1.29 07: 35

힙합그룹 팬텀 멤버 한해가 오늘(2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앨범 ‘365’의 타이틀곡 ‘올해의 남자’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해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엠카운트다운’에서 ‘올해의 남자’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는 소식을 알렸는데, 이를 본 많은 팬들은 한해의 솔로 무대에 대한 기대를 비쳤다.
 

지난 28일 공개된 정용화와 버벌진트의 응원 영상 속에는 “발매가 되면 바로 듣고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 드린다”라는 축하 멘트가 담기기도 했다.
 
한해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블락비부터 정용화, 버벌진트까지 많은 뮤지션들의 응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1년 동안 많은 준비를 했고, 그것을 잘 응축시킨 결과물인 한해의 첫 솔로 앨범 ‘365’의 타이틀곡 ‘올해의 남자’가 오늘 최초 공개 된다. 발매 전 듣고 느끼실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한해의 솔로 앨범에 지속적인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해의 첫 솔로 앨범 ‘365’는 오는 30일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