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북미 적용 5.2 패치·설맞이 스킨 업데이트 되나?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1.29 07: 48

롤점검
[OSEN=이슈팀] 롤점검 소식에 게임을 이용할 수 없는 팬들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29일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한국서버 점검에 들어갔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롤점검에 들어가면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점검 안내와 진행 상황 안내 상태로 변경한다.

안내에 따르면 이번 롤점검은 새벽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실시된다.
롤점검은 새벽 4시 30분부터 랭크 게임 비활성화에 들어가 오전 7시부터 질의응답이 진행중이다.
라이엇게임즈 측에서 이번 롤점검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팬들은 설맞이 스킨 3종과 하루 전인 28일에 북미 서버서 적용된 5.2 패치가 업데이트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5.2 패치를 통해 추가된 설맞이 스킨 3종은  바로 '대장군 카타리나' '대장군 니달리' '불꽃놀이 징크스'이며 이와 함께 '빛의 벨코즈'와 '메글링 여단 사수' 트리스타나의 리메이크도 진행된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설맞이는 중국의 춘절을 의미해 중국풍의 복장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대장군 스킨은 975RP, '불꽃놀이 징크스'는 1350RP에 각각 판매될 예정이다.
osenlife@osen.co.kr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