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최강희-이재윤, 커플룩 데이트…'사귀나?'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1.29 10: 32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 최강희와 이재윤의 커플룩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29일 공개된 '하트투하트' 스틸컷에는 알콩달콩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최강희(차홍도 역)와 이재윤(장두수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노란 후드티로 커플룩까지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장난감 자동차 속에 웅크리고 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중. 두 번째 사진 속에는 어린 아이도 함께 커플티를 입고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는 두수(이재윤 분)가 홍도(최강희 분)와 이석(천정명 분)의 다정한 모습을 보고 질투를 느끼며 자신의 감정을 깨닫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이석은 홍도와 자신 사이에 무언가 특별하다는 것을 느끼고 대뜸 "사귀자"고 고백했다.

이에 홍도는 "싫다"고 칼 거절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던 터. 갈수록 복잡하게 얽히고 설킨 세 사람의 러브라인은 과연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이윤정 PD가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 '하트투하트'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gato@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