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고게터, 마르살라 컬렉션...10만원 후반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9 17: 15

새롭게 론칭한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고게터(go-getter)에서 2015년 트렌드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를 입힌 신제품 '마르살라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르살라 컬러는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로, 숙성된 깊은 와인 빛깔을 띠는 색상을 말한다. 레드 컬러보다는 채도가 낮고 버건디 컬러보다는 어둡고 차분한 색감의 이 컬러는 동양인의 피부톤과 가장 잘 어울려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마르살라 컬렉션 중 GO2016라인은 음각기법을 적용, 빛의 반사에 따라 시각적인 효과를 달리하며 한층 더 고혹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자랑한다. 이러한 은은한 컬러의 제품은 상대방에게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 주어 강한 레드 컬러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 비즈니스맨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민낯을 사수해야 하는 여성들에게 안경은 눈매를 또렷하게 보여주는 메이크업 요소로서 역할을 해, 간단한 립 메이크업만으로도 센스 있는 리얼웨이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고게터가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10만 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대 아이에비뉴, 명동 다비치안경 등 국내 안경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마르살라 컬렉션(MARSALA COLLECTION) / 고게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