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퀘어드2 '와일드', 남성의 자연본능 일으키는 치명적 매력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9 17: 43

 디스퀘어드2가 신제품 '와일드'를 선보였다.
와일드는 생동감 넘치고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의 컨셉트로, 자연이 아닌 도시 속에 살며 열정과 욕망을 품고 있는 현대 남성들을 위한 향수다.
디스퀘어드2에 따르면 와일드는 현대남성들의 욕망을 채워주며 자연과 도시를 연결 시켜주는 고리로 디스퀘어드2의 완전히 새로운 컨셉트 향수이다. 미스터리 하면서도 소유하고 싶은 향수, 와일드는 관능과 열정 그리고 가장 깊은 욕망을 표현하고자 하는 남성들을 위한 브랜드, 디스퀘어드2의 가치관과 일치한다.

산톨리나, 레진향의 톱노트로 시작하는 와일드는 라브다넘, 오포파낙스향의 미드노트를 지나 베지탈 앰버, 후무스 아코드 베이스노트로 마감된다. 특히 산톨리나, 레진, 후무스 아코드 등 천연의 노트를 사용하여 생동감 넘치는 야생 그대로의 향을 표현했다는 평가다.
프레쉬하며 아로마틱한 우디 계열의 와일드는 현대적이고 모던한 남성들에게 자연과 본능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향수라고 디스퀘어드2는 강조했다.
와일드의 투명한 바틀은 둥근 어깨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모양은 우아하며 세련미가 돋보인다. 고삐를 상징하는 바틀을 둘러싼 있는 검정 가죽은 딘&댄 형제의 상상력이 반영됐다. 질감을 살린 그레이 바탕 위에 빛나는 블랙 로고를 새겨 차분함이 느껴지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디스퀘어드2 와일드 오 드 뚜왈렛은 30ml가 5만 6000원 / 50ml 7만 9000원 / 100ml 10만 5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디스퀘어드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