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육아 동시에 잡은 박지윤, 무선청소기 모델 발탁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30 10: 48

세계적인 가전그룹인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문상영 대표이사)가 방송인 박지윤을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청소기 모델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최근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이자 아내, 두 아이의 엄마로 여러 가지 역할을 똑소리 나게 해내는 박지윤이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의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가 '욕망 아줌마'라는 별명으로도 널리 알려진 박지윤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 주부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내기 위해 꼭 필요한 생활의 조력자라는 점에서도 이번 모델선정은 이상적인 만남이라고 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의 모델로 나선 박지윤은 "대한민국 무선청소기 판매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일렉트로룩스는 역시 세계적인 브랜드"라며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는 별도의 시간을 내지 않고도 두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중간에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고 구석구석 닿기 힘든 곳까지 힘들이지 않고 말끔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어 단순한 청소의 편의를 넘어 주부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박지윤이 공식 모델로서 홍보하게 될 일렉트로룩스의 베스트셀러 에르고라피도는 지난 2014년 전세계 판매 1,000만대를 돌파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이번 모델 선정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박지윤이 2004년 아나운서 데뷔 후10년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고, 일렉트로룩스 역시 10년간 대한민국 무선청소기로 자리매김 해온 공통점 때문이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문상영 대표는 "일과 가정을 양립하며 끊임없이 더 발전된 자신을 위해 노력하는 박지윤씨야말로 일렉트로룩스가 자신 있게 내세울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며 "일렉트로룩스 브랜드가 박지윤씨만큼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지난 2002년 6월 한국에 공식 출범 후 다양한 프리미엄 청소기와 주방 소형가전 제품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크게 사랑 받아왔다.
letmeout@osen.co.kr
방송인 박지윤과 일렉트로룩스의 베스트셀러 에르고라피도 2in1 리튬. / 일렉트로룩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