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22일부터 4일간, 신제품 ‘클래식밀크(Classic Milk)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를 강남역 인근 카페 ‘알베르’에 열고 제품 출시를 알렸다.
‘심플리 클래식 하우스(Simply Classic House)’를 콘셉트로 25일까지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클래식밀크’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테스팅 존과 다양한 콜래보레이션 존이 운영 됐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중 23일에는 클래식밀크 심플리 클래식 파티(Simply Classic party)를 열어 하겐다즈 브랜드의 특별한 고객 145명을 초대해 스페셜 파티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하겐다즈 신제품 클래식밀크와 콜래보레이션 작업을 했던 오중석 사진작가와 쥬얼리 디자이너 이현우, 그래픽아티스트 브로큰 브레인(염동균, 이승근)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런칭 파티에서도 ‘심플 앤 럭셔리 존(SIMPLE & LUXURY zone)’과 ‘심플 앤 아티스틱 존(SIMPLE & ARTISTIC zone)’에서 이현우 디자이너의 ‘스페셜 클래식 쥬얼리’ 46점과 사진작가 오중석의 클래식밀크 아이스크림의 특장점을 다양한 콘셉트로 탄생시킨 사진 작품을 감상할 수 있었다.
특히 파티에 초대된 이들을 위하여 ‘심플 앤 파인 존(SIMPLE & FINE zone)’에서는 특별하게 이현희 셰프가 직접 개발한 3가지의 클래식밀크 디저트 코스가 제공 됐고 이현희 셰프의 갈라쇼도 열렸다.
또한, 심플리 클래식 파티(Simply Classic Party)라는 이름에 걸맞게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공연이 진행됐고, 공연 중간 이루마와 파티 참석자가 함께한 즉흥 연주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기도 했다.
하겐다즈 코리아 서홍표 대표이사는 “최상급 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풍미를 더한 클래식밀크의 감성을, 보고 듣고 맛보는 다양한 문화 콜래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통해 알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맛뿐만 아니라 고객의 프리미엄 예술 감성을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겐다즈 신제품 '클래식밀크'는 유럽의 최상급 우유와 신선한 달걀, 크림만을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의 클래식함을 극대화했다.
100c@osen.co.kr
하겐다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