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웨딩화보 도전..‘눈부신 신부자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1.30 13: 32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이 순백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송지은은 최근 결혼 전문 잡지 ‘월간 웨딩21’ 2월호 커버걸로 선정돼 화보 촬영을 소화, 청초하면서도 세련된 반전매력을 한껏 뽐냈다.
사진 속 송지은은 살짝 파인 브이(V)넥 웨딩드레스로 여리여리한 쇄골라인과 어깨를 강조하는가 하면, 도발적인 상반신과 다르게 풍성한 드레스 라인으로 청순미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쪽으로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 역시 우아해 보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송지은만의 매력을 십분 살리는 데 중요한 포인트.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송지은의 커버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송지은 점점 물오르는 비쥬얼,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도대체 부족한 게 뭐지?”, “웨딩드레스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송지은 역시 극강 여신미모”와 같은 감탄 어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송지은은 시크릿 완전체 활동과 솔로 미니앨범, 화보 촬영과 웹 드라마 출연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오는 2월 7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릴 첫 번째 공식 팬클럽 창단식 ‘SECRET House Party(시크릿 하우스 파티)’를 위해 준비에 여념이 없다.
kangsj@osen.co.kr
월간 웨딩21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