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2015년 S/S 캠페인 레이블의 캠페인 룩북을 공개한다.
캠페인 레이블의 이번 시즌 테마는 '더 게임(the game)'으로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강아지 캐릭터인 '패치도그'를 농구, 복싱, 야구, 골프, 축구 등의 스포츠 이미지와 연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욘드클로젯은 신규 디자인이 적용된 스웻셔츠와 클러치 두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 제품의 판매 수익 일부는 동물 보호를 위한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된다.

비욘드클로젯의 캠페인 레이블은 비욘드클로젯 가로수길점과 두타 매장에서 1월 31일 첫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비욘드클로젯은 2014 F/W 컬렉션 샘플 세일과 케이터링 서비스와 콜렉션 샘플 세일 등도 진행한다. 오픈 시간은 가로수길점 오후 1시, 두타 오전 10시 30분 이다.
fj@osen.co.kr
비욘드 클로젯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