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의 '추운 비' 뮤직비디오 속 메이크업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포미닛의 첫 번째 발라드 타이틀 곡 '추운 비'가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멤버들의 메이크업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포미닛은 '추운 비' 뮤직비디오에서 2015년 S/S 시즌 주요 신상컬러 퍼플레드, 버건디, 브라운 계열의 색조 메이크업 연출을 시도, 트렌디하게 비주얼 변신에 나섰다. 현재 온라인 여성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급속히 입 소문을 타고 있는 포미닛의 '추운 비' 메이크업은 제품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메이크업 테크닉에 대한 여성 네티즌의 관심이 더해지며 주목 받고 있다.

포미닛은 대세 아이템과 스타일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파악해 반영하며 걸그룹 '스타일 아이콘'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팀. 멤버 모두 패션은 물론 메이크업 등 스타일 전반에 대한 넓은 지식과 관심을 가지고 있는 포미닛은 '추운 비'를 통해 한층 세련되고 고혹적인 변신을 시도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포미닛은 '추운 비'의 슬픈 가사를 표현하기 위해 매트하고 차분한 색조 메이크업을 시도, 내재된 여성미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타이틀곡 '미쳐'에서도 과감하고 새로운 변신을 시도할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발라드 장르로의 변신에 이어 패션부터 메이크업까지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 포미닛은 여성 팬들의 응원을 받는 '워너비 스타'임을 증명, 가요계 트렌드세터다운 감각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포미닛은 내달 9일 신곡 '미쳐(Crazy)'로 컴백한다.
seon@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