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들과 '거르지마 캠페인' 진행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30 16: 34

어린이 카시트 장착 비롯해 온 가족 올바른 생활습관 형성 위해 마련
캠페인 응원 인증샷·사연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글로벌토탈기업 ㈜쁘레베베(www.prebebe.co.kr)는 어린이 카시트 장착률 향상 및 온 가족의 올바른 생활습관을 위해 '거르지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거르지마 캠페인은 일상 생활에서 거르지 말아야 할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페도라(Fedora) 뿐만 아니라 천호식품, 동원F&B, 베니건스 등 10개 국내 대표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캠페인 참여는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서 가능하며 카시트 구매 후 거르지마 캠페인 피켓을 제작, 관련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피쿠스 영어 강의 할인권을 증정하며 우수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아용 자전거 드림크루즈 및 각종 육아용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거르지마 사연 공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쁘레베베 마케팅 담당자는 "식품, 안전, 교육 등에 걸쳐 온 가족의 올바른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특히 우리나라가 OECD 가입국 중 어린이 카시트 장착률이 현저히 낮아 이번 캠페인으로 어린이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가능한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는 '종합 우수' 평가를 받아 헤드레스트 조절, 어깨벨트, 안전벨트 등 10개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아이의 등과 엉덩이 부분이 카시트와 완전히 밀착되는 저중심설계와 4단계 리클라인 각도조절, 5단계 헤드레스트 조절, 시트 장착 시 올바른 각도를 나타내는 인디게이터 장착 등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을 지켜준다.
한편 쁘레베베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안정, 안심, 안전 3안 정신을 이념으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또한 페도라 전속 모델로 개그맨 조윤호를 발탁하고 유모차 및 카시트 사용법을 알리며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세계 10개국 진출로 2014년을 마무리한 쁘레베베는 2015년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한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쁘레베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