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전자랜드가 관중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자랜드는 "31일 오후 4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창원 LG와 홈 경기에서 올 시즌 홈 관중 10만명 입장이 예상 된다"며 "1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이번 시즌 경기장을 찾아 큰 사랑을 보내 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푸짐한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요 이벤트로는 10만 관중 돌파 기념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60만원 상당의 LG LED TV와 캐리어 에어컨 및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를 증정 하며, ‘이현호가 쏜다’이벤트를 통해 이현호 선수가 리바운드 3개 이상을 달성 하면, 현장에서 추첨 행사 응모를 한 관중을 대상으로 LEDTV, 커피포트, 믹서기, 구강 세정기등 가전 제품을 이현호 선수가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UCC공모전, 레이디 퍼스트 추억의 댄스 타임,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열광 타임등 흥미로운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고 홈경기 당일 현장에서 참여 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LED TV, 테블릿 PC, 냉장고, 세탁기, 에어워셔등 3천만원 상당 가전 제품 경품이 준비 되어 있다.
또한 GM 쉐보레 하프 라인 슛 이벤트를 통해 스파크 자동차 1대와 사랑의 슛 이벤트를 통해 400만원 상당 에몬스 가구 세트와 120만원 상당의 캐리어 에어컨, 하나투어에서 제공 하는 선수단과 함께 하는 해외 여행 상품권 및 원마운트 워터파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월화수목금토일 치과 검진권, 삼성 선불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매 경기 증정 할 예정 이다.
sportsh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