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 실용+화려 '젯셋 6 슈즈' 컬렉션 공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2.02 08: 41

마이클 코어스에서 젯셋 6 슈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젯셋 6 슈즈 컬렉션은 바쁜 제트족들이 그들의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화려함을 갖춘 6개의 신발 컬렉션이다.
이 캡슐 컬렉션에는 어빙 스니커즈, 오데사 프랫폼 샌들, 크리스틴 미드 힐 샌들, 젤리 샌들, 서머리 웨지와 월튼 앵클 부츠가 있으며 각각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언제 어디에서도 신을 수 있는 디자인과 다양함이 갖췄다.

이번 캡슐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럭셔리한 크로크 엠보스드 수트 케이스는 지정된 마이클 코어스 스토어에서만 판매가 된다.
마이클 코어스는 "내가 아는 모든 여성들은 슈즈 홀릭"이라며 "젯셋 6 콜렉션의 6개의 슈즈 모두 세인트 발스에서 상하이까지 어디에서도 신을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2015년 봄, 마이클 코어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미국, 아시아, 유럽 그리고 남미에 있는 홀세일 매장에서도 판매가 될 예정이다.
마이클 코어스는 홍보를 위해 해시태그 #JetSetGo를 걸어 멀티풀 플랫폼에 퍼트리고,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2015년 3월에는 브랜드의 라이프 스타일 사이트인 Destinationkors.com을 통해 제트 족들의 일상을 담은 쇼 케이스 용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fj@osen.co.kr
마이클 코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