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택 밸런타인데이...허쉬,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2 09: 25

허쉬 키세스(kisses) 36g, 82g, 146g의 용량 별로 구성해 한정 출시
천연과즙 젤리를 감싼 다크초콜릿 '브룩사이드(BROOKSIDE)' 스페셜 패키지도 선보여
허쉬 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허쉬 키세스(Kisses)'와 '브룩사이드(BROOKSIDE)'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허쉬 키세스(Kisses)' 스페셜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포장재를 새롭게 디자인해 선보인다. 키세스 스페셜 패키지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살려 사랑을 전하는 글귀인 'Big kiss for you'와 키세스 고유의 모양으로 하트 무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가미하고, 골드 리본을 달아 선물용 제품의 특성을 살렸다.
키세스 4종(밀크, 쿠키앤크림, 아몬드, 다크)을 이용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36g, 82g, 146g으로 용량 별 구성을 달리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36g과 82g 패키지는 키세스 4가지 맛을 모두 넣어 구성했으며, 146g은 소비자들이 직접 4가지 맛의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허쉬 코리아는 천연과즙 젤리를 다크초콜릿으로 감싸 만든 캐나다 프리미엄 초콜릿인 '브룩사이드(BOOKSIDE)' 밸런타인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브룩사이드 스페셜 패키지는 아사이&블루베리, 석류, 고지&라즈베리 3가지 맛의 패키지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브룩사이드 개별 팩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함께 담아 선물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도 제공한다.
허쉬 코리아 마케팅 박나영 이사는 "허쉬코리아는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키세스를 스페셜 패키지로 제작했다"며, "브룩사이드(BOOKSIDE)는 천연과즙 젤리를 다크초콜릿으로 감싸 만들었기 때문에 받는 이의 건강까지 고려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허쉬 코리아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편의점과 슈퍼마켓,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letmeout@osen.co.kr
허쉬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