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전문 SPA 브랜드 블랫아이언이 봄맞이 신제품을 선보인다.
평범함을 추구하지만 절대 평범해선 안되는 놈코어(Normcore)패션 가방 브랜드 플랫아이언은 2015년 봄을 맞아 '스프링 골져스'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스프링 골져스'는 시티 시리즈 '시티 골져스'의 올 봄 새로운 컬러 출시 상품으로, 플랫아이언의 새로운 패션 콘셉트를 제안한다.

'봄의 여성'을 플랫아이언의 아이덴티티로 재해석했으며 핑크와 그레이 컬러를 이번 '스프링 골져스'의 메인 컬러로 선정했다.
특별히 이번 신상품의 홍보 포스터는 일반인 오세이씨가 함께 참여했다. '소비자의 시각으로 본 플랫아이언은 과연 어떨까?'라는 취지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일반인 오세이씨의 스케치와 채색으로 표현돼 여성들에게 좀 더 쉽게 이번 플랫아이언의 신상품 콘셉트를 공감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플랫아이언의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스프링 골져스'는 올 봄 트렌드인 비비드와 파스텔 컬러를 입혀 새로운 트렌드를 선 보이며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일 것"이라며 "특히 출시 상품 모두 시즌 한정 판매되는 상품으로 소장 가치 200%의 스타일 백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시티 골져스'는 쇼퍼백, 크로스 백, 백팩, 버킷백 4종의 골져스 핑크, 골져스 그레이 2가지 컬러와 '업타운 골져스' 크로스 체인백의 라이트 핑크, 라이트 그레이 2가지 컬러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플랫아이언은 온라인 유통 판매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사 직영몰 및 GS샵, CJ오쇼핑, 롯데닷컴, H mall 등 주요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fj@osen.co.kr
플랫아이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