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유채꽃과 벚꽃의 향기를 가득 담은 즐길 거리가 풍성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며 특히 조식은 뷔페는 물론 룸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 따르면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홀리데이 파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의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칵테일, 샴페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야자수와 가든풀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생맥주, 후르츠 소다,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의 프리미엄 칵테일 등 켄싱턴 제주 호텔의 2개의 풀사이드 바에서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액티비티도 준비되어 있는데 산방산과 위미리의 아름다운 유채꽃과 벚꽃이 만발한 꽃길을 걷는 '봄길 걷기',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걷는 '해넘이 트레킹', 푸른 초원이 아름다운 목장에서 양털깎기 체험, 오리몰이시범, 동물 먹이주기 등을 해볼 수 있는 '양떼 목장 체험', 봄을 대표하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딸 수 있는 '딸기 따기' 등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옥상에 위치한 루프탑 야외 수영장, 야외에 마련된 핀란드식 사우나, 릴랙스 스파풀 등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수영장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제주의 아름다운 봄풍경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시간 제한 없는 렌터카 무료 서비스, 2박 예약 시 럭셔리 가제보 4시간 이용, 호텔 내 200여개의 작품을 정3급 학예사 자격증을 소지한 큐레이터가 소개해 주는 갤러리 투어 프로그램 진정한 올인클루시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