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현빈-한지민, 찰떡호흡 이유있네..대기중 케미폭발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5.02.02 21: 10

현빈, 한지민의 촬영장 찰떡케미가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다정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강원도 정선에서 진행된 촬영현장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한 겨울 추운 날씨에 온기를 더하려는 듯 다정한 모습으로 나란히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사진 속 두 사람의 포즈가 데칼코마니처럼 닮아 눈길을 끈다. 함께 가마솥 앞에 앉아 같은 곳을 바라보는 모습, 어두운 겨울 밤 함께 핫팩으로 추위를 달래는 모습은 물론 똑같이 양 손을 주머니에 넣은 채 미소 지으며 촬영을 기다리는 모습 등에서 언제나 밝고 유쾌한 현빈, 한지민의 찰떡 케미를 짐작할 수 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현빈과 한지민의 호흡이 정말 잘 맞는다. 두 사람이 서로를 잘 챙겨주고 배려하면서 촬영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이 같은 현빈과 한지민의 케미가 화면 속에서도 드러나 극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를 부탁했다.
현빈, 한지민의 ‘하이드 지킬, 나’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빈, 한지민 너무 잘 어울린다”, “촬영 쉴 때도 저렇게 친하구나”, “두 사람 보는 재미로 ‘하이드 지킬, 나’ 무조건 본방사수”, “강원도 정선 촬영. 기대됩니다”, “보기 좋아요”, “’하이드 지킬, 나’는 비하인드 컷만 봐도 눈호강 제대로”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현빈과 한지민의 강원도 정선 촬영이 담긴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5회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bonbon@osen.co.kr
에이치이앤엠 KPJ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