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의 알래스카 탐험...오프로드, 봄 화보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3 10: 15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최영재)가 배우 김영광과 함께한 2015년 봄 시즌 화보를 3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영광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스릴과 모험을 만끽할 수 있는 '알래스카로의 탐험'을 컨셉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알래스카 고속도로 주변을 모험하며 캠핑과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모습부터, 알래스카 항구를 잇는 크루저 여행에서 낚시와 카약에 도전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로 오프로드만의 모험적인 감성을 역동적이고 경쾌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이번 봄 화보에서 김영광은 2015년 트렌드인 놈코어룩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화보 속 김영광이 착용한 '네그루15' 자켓은 내마모, 발수, 방오 기능으로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특화된 기능뿐 만 아니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프로드 마케팅 담당자는 "김영광은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프로 모델다운 적극적인 자세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매 스타일마다 멋진 OK컷을 만들어냈다"라며, "드라마 피노키오의 성공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김영광을 통해 올 봄 다양한 모험과  탐험에 적합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오프로드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오프로드는 2015년 S/S시즌부터 캠핑용품을 론칭, 캠핑분야의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오프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