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Happy Price, Happy Time 얼리버드 이벤트...4일 시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4 02: 07

티웨이항공은 "Happy Price, Happy Time" 초특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한다.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4월을 겨냥한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살랑 살랑 봄바람을 타고 이용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정기 이벤트는 티웨이항공의 국제선 정기편 노선에서 진행되며, 4일 오후 2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고객센터 및 모바일 웹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여행기간은 3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단, 할증 기간, 성수기 기간은 제외 된다.

국제선 편도 최저총액운임은(유류할증료, 공항사용료 포함) 인천~사가 5만 5200원, 인천~오이타 6만 5200원, 인천~오키나와 8만 3000원, 인천~삿포로 9만 9000원, 인천~방콕 18만 3000원이다.(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또한 여행자들에게 가장 고민인 항공권과 숙박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합리적인 가격의 t'에어텔이 준비되어 있다. t'에어텔을 예약하는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오키나와 메리어트 버스모노패스, 삿포로 TV 탑 입장권, 오타루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매달 첫째 주 수요일 오후2시에 얼리버드 이벤트를 운영한다. 올해는 신규 취항지가 늘어남에 따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여행지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티웨이항공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