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머시', 최종 데뷔는 7명…기리보이팀 vs 천재노창팀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2.04 08: 38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노머시'(NO. MERCY)가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와 함께한 4차 미션 결과를 공개한다. 더불어 데뷔 최종 멤버를 7명으로 밝힐 예정.
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노머시’ 9회에서는 기리보이팀과 천재노창팀 등 아티스트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하게 될 4차 데뷔미션의 결과를 공개, 음원 발매의 기회를 얻게 될 우승팀 발표와 함께 이번 미션의 탈락자가 발표된다.
앞서 지난주, 새로운 연습생 I.M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연습생들은 분위기를 쇄신하고 미션에 집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기리보이-매드클라운-주영으로 이뤄진 기리보이팀과 천재노창-바스코-정기고로 구성된 천재노창팀의 물러설 수 없는 자존심 대결이 한몫을 더해 미션 대결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지기도 했다.

이번 4차 데뷔미션에서는 300여 명의 청중단이 직접 우승팀을 가리게 돼 실제 데뷔 무대를 방불케 하는 무대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 국내 힙합신을 뒤흔들고 있는 최정상 뮤지션과 함께 꾸미는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우승팀은 누구인지, 뼈아픈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탈락자는 누가 될 것인지 주목된다. 또한 우승팀이 내게 될 앨범은 5일 정오 음원 출시된다.
한편, 앞으로 펼쳐질 5차 미션은 파이널 미션이다. 이 미션을 통해 스타쉽의 최종 데뷔 멤버가 결정되게 되는 것. 이번 방송을 통해 5차 데뷔미션의 주제와 미션을 통해 결정될 최종 데뷔 멤버를 7명으로 발표할 예정이어서, 마지막 미션을 준비해야 하는 연습생들의 긴장 어린 뜨거운 명승부가 끝까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gato@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