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압도적인 오프닝 기록 예상 및 등급 이슈 등 기사들이 해외에서 연일 쏟아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영화는 북미 최대 온라인 예매 사이트인 ‘판당고’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하자,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역사상 최단기간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특히 개봉일이 다가올수록 관객들의 열기는 점점 뜨거워지고 있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첫 주 스코어가 4,500만을 넘어 5,000만 달러는 거뜬히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할리우드 리포터’, ‘버라이어티’ 등 해외 유력 매체들은 연일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대한 기사들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논란이 되고 있는 영화 속 베드씬 표현 수위에 대해 궁금증을 확산시키고 있다. 북미에서는 NC-17등급이 아닌 R 등급 심의가 확정됐다.
더불어 최고의 할리우드 영화들을 소개하는 제49회 슈퍼볼 경기 하프타임 광고 등장 외, 온라인상에서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대한 뜨거운 기대평과 더불어 영화와 관련된 의상, 소품, OST 등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 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섹시한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타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다.
국내 개봉은 오는 26일이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