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저녁식사와 트렌드 와인, 배스 셋업 등 사랑스러운 혜택 포함 'W 드림스 인 로맨스' 패키지
스타일리시 발렌타인 데이 파티 'W 싱글즈 파티' 개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은 오는 14일 초콜릿 처럼 달콤하면서도 섹시한 오퍼들이 가득한 발렌타인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연인들을 위한 'W 드림스 인 로맨스 (W Dreams in Romance)' 패키지와 키친과 나무에서의 '발렌타인 커플 디너', 싱글들을 위한 우바 시그너처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W 드림스 인 로맨스(W Dreams in Romance)'는 연인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인기 패키지. 레드 & 화이트의 대비가 인상적인 원더풀 룸(Wonderful Room)에서의 1박 기준이다. 객실 내 W스타일의 풍선 데코레이션과 로맨틱 배스 셋업이 포함되어 두 사람만의 밤을 달콤하게 장식해 준다.
또한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코스 디너와 트렌드 와인이 포함된 식사를 레스토랑 키친(Kitchen) 또는 나무(Namu)에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웨이스파(AWAY Spa)의 트리트먼트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48만 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고,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일부 날짜 제외)
좀 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다면 기본 패키지에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완벽한 휴가를 원하는 커플이라면 조식 뷔페가 제공되는 모닝 팩(2인 6만 8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을, 기념일을 축하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레드 와인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드림 팩(7만 9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프로포즈 팩에는 로맨틱한 룸 데코레이션과 함께 여자친구를 위한 햄퍼 박스와 장미꽃다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발렌타인 데이에는 연인들만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건 아니다. W호텔의 우바에서는 DJ뮤직에 빠져 신나는 밤을 보낼 수 있는 'W 싱글즈 파티(W SINGLES PARTY)'를 실시한다. 월드클래스급 DJ 글렌 첵과 숀의 라이브 디제잉 만날 수 있고, 그들의 신나는 퍼포먼스와 강렬한 비트에 맞추어 파티에 푹 빠질 수 있는 기회다. 파티는 14일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4시까지 진행되며 인터파크를 통한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4만 원. 현장 구매시 5만 원이다. 입장권에는 웰컴드링크 1잔이 포함되어 있다.

letmeout@osen.co.kr
W 서울 워커힐 제공